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찌어찌 하다보니 10만원권 모바일 교환권으로 신세계상품권을 받게 되었다. 10만원짜리라서 잊지 않고 꼭 사용해려고 했는데 이마트에 갈일이 없어서 사용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당연히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여 일부러 차막히는 토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왠걸? 안된다는 겁니다.

 

상담원 설명을 들어보니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샵에서만 교환 가능하다고 하네요. 헐~

평생에 백화점이란 곳을 몇번 가보지 않은 사람인데 ... 이렇게 불편할걸 줬어~

귀찮다고 포기할 수 없는 거금 10만원 짜리라는 것을 다시한번 확인하고,  상품권 교환을 할 수 있는 가까운 곳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서울 본점, 강남점, 경기점, 하남스타필드점... 몇 곳 없습니다. 

그나마 경기점이 가장 가까에 있어서 나온김에 찾아가기로 했습니다. 고고

 

비가 살짝 오는 날씨...

영어로 SHINSEGE로 쓰여있는 신세계백화점 건물이 보입니다. 

죽전이 초행길이라면 도로가 워낙 복잡한 곳이기 때문에 차선 선택을 잘 하셔야 합니다. 조금만 우물쭈물 하거나 중간에 끼어들기를 시도하기에 어려운 곳이죠.

백화점은 주차장 들어가는 통로가 넓어서 좋아요. 운전에 미숙한 분들이 많이 방문하기 때문일까요.?

고객서비스센터가 있는 7층으로 바로 올라갑니다.

주차를 하고 엘레비에터를 찾지 못해 올라갈때는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면서 구경~, 내려올때는 엘베타고 한번에 내려옴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7층 안내도.

서가앤쿡 뒷편에 고객서비스센터가 보입니다.

고객센터에 들어가면 오른쪽은 삼성카드 관련, 왼쪽은 신세계포인트 관련 업무를 보는 곳이고, 정면 안쪽에 안내창구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보여주고 교환하면 됩니다.

 


 

요즘같은 때는 백화점에 방문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고객센터에도 번호표를 뽑지 않아도 바로 처리가 됩니다. 사람이 많을 때는 키오스크 자동기기에서 교환도 가능.

 

5만원권 2장으로 교환완료.

1만, 5만, 10만 등등 원하는 상품권으로 교환 가능 합니다.

 

종이로 된 상품권으로 교환하면 분실하지 않는다면 유효기간 없이 언제나 사용가능하고 이마트, 노브랜드 등등 신세계계약사 모든 곳에서 쓸 수 있다고 합니다.  

다시 이마트로 가서 생필품 몇 가지 구입해야겠습니다.

 

공짜로 얻어서 감사한데.. 왜 상품권을 이마트용과 신세계백화점 전용으로 구분해놔서 여러곳을 방문하게 만드는지..

반응형
댓글
반응형